주희의 초록식탁

[비건푸드/카페어니스타] 건강하고 정직한 빵을 파는 연남동 '카페어니스타' 본문

다이어터의 비건푸드 정복기/비건푸드 후기

[비건푸드/카페어니스타] 건강하고 정직한 빵을 파는 연남동 '카페어니스타'

zoo.h2 2018. 4. 12. 04:00

 

 

안녕하세요 건강한 다이어터 주희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평소 좋아하지 않는 음식도 굉장히 먹고싶어지기 마련이잖아요!

저는 특히 '빵'이 엄청 먹고싶어지더라구요.

평소에 머핀류, 브라우니, 쿠키 종류를 엄청 좋아하는데

모든 베이커리류가 밀가루로 만들어지고, 다 탄수화물 덩어리기에 칼로리가 어마어마한데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연남동의 비건베이커리인 '카페어니스타'

 

 

 

 

카페어니스타는?

 

 

 

'카페어니스트'는 정직한 빵이라는 뜻을 가진 스페인어로

거의 모든 일반 빵 재료에 알러지를 가진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주인 분이

좋아하는 빵을 마음껏 먹기 위해 베이킹을 하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카페어니스타의 모든 제품은

밀가루, 글루텐, 유제품(버터, 생크림, 우유 등), 달걀, 설탕을 첨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밀가루 대신 100% 쌀가루

설탕, 비정제 수수당 대신 Low-GI 코코넛 슈가, 0칼로리 Non- GMO 에리스리톨

 

이렇게 사용한다고 합니다.

 

유제품이나 밀가루 등 음식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 채식주의자, 설탕 및 식이조절이 필요한 다이어터, 건간항 재료의 빵을 원하시는

모든 분들이 드실 수 있는 빵이라고 하네요!

 

다이어터를 함과 동시에, 빵순이인 제가 카페어니스타를 안가볼 수 없겠죠?!

 

 

 

 

 

위치

 

카페어니스타는 서울 마포구 연남동 240-34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하철을 타고 갔기 때문에, '홍대 입구역'에서 내린 후

6번 마을버스를 타고 '코오롱 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하였습니다!

 

지도를 보고 조금만 길을 따라 올라가면, 바로 카페어니스타에 도착하게 됩니다!

 

 

사진과 같이 카페어니스타는 1층이 아닌,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목으로 들어가야 찾을 수 있어요!

주변이 워낙 주택가라서

" 이런 곳에 있다고...? " 할 때 쯤! 나타나니, 지도를 잘 보시고 가보시길 바랄게요~

 

 

 

 

 

구매 !

 

 

 

카페 내부가 매우 협소하고, 사람들도 많았기에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그대신 여러 종류의 빵을 사들고 포장을 해왔답니다!

 

 

 

 

제가 산 비건 빵들이에요!

 

#레드벨벳머핀
#말차머핀
#얼그레이파운드
#녹차초코스콘
#카카오스콘

서비스로 받은 #단호박파운드

 

이렇게 구매를 했습니다!

 

 

 

먹어볼까요?

 

레드벨벳머핀 : 베리향이 나는 '홍국쌀가루'로 만든 머핀이에요!

사실 베리향은 많이 나지 않았고, 가장 처음 먹어본 건데 우리가 아는 기존의 빵을 생각하시면 안될 것 같습니다!

빵의 '촉촉함'이 다른 개념으로 촉촉하게 존재해요.

마치, 진흙의 촉촉함? 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비건 푸드 초심자에겐 추천하지 않아요!

 

 

녹차초코스콘 : 국산 유기농 말차가루로 만들어진 스콘에

코팅된 다크초콜렛은 카카오매스와 카카오버터, 프리미엄 코코넛슈가를 직접 녹여 섞어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담백한 맛이지만, 결코 심심하지 않아요!

일반 스콘과 식감과 비교해서는 다른 식감이지만,

일반 스콘은 바삭촉촉이라면 카페어니스타스콘은 꾸덕촉촉? 하지만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을 듯 합니다!

특히 이 녹차초코스콘은 스콘종류중에서도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이니, 입문용으로 추천!

 

 

단호박파운드 : 카페어니스타의 인기제품이라고 합니다!

빵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특히 파운드 빵은 꾸~덕함이 생명인거 아시는 분들 계시죠~?

이 단호박 파운드도 꾸덕 촉촉하고, 가장 거부감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알아두세요!

 

카페어니스타의 모든 제품은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구매한 날로부터 1-2일 내에 먹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장기보관을 원한다면, 밀봉하여 냉동실에 넣어 보관했다가,

드시기 전에 꺼내어 자연해동 후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Comments